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헤어 케어 팁

카테고리 없음

by 헨젤과그랬대열차 2020. 6. 2. 21:49

본문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헤어 케어 팁



누구나 그 머리카락이 여자의 왕따의 영광으로 여겨진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윤기 있고 틀림 없이 건강한 자물쇠 세트일 때 납작하고 칙칙해 보이는 머리카락의 부담 속에서 일한다.


이 단락들 안의 유용한 지식은 당신의 머리 속에서 빛나고 튕기는 데 필요한 모든 지혜를 가지고 있다.




머리카락을 건강하고 손상되지 않게 하려면 젖은 상태에서는 빗질을 피하십시오.


머리카락은 말랐을 때보다 젖었을 때 부러질 확률이 훨씬 높다.


손상 위험을 줄이려면 샤워에 들어가기 전에 머리를 빗거나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빗는다.




더 고운 머리와 더 얇은 머리를 위해, 더 무거운 컨디셔너를 멀리하라.


스타일링 제품으로 인한 무거움 때문에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기름기가 없어 보이도록 볼륨을 더하기 위해서는 무스 컨디셔너나 레크인 컨디셔너를 사용한다.




머리를 빨리 자른다는 속설은 무시하라.


얼마나 자주 머리를 자르든 한 달에 평균 0.


5인치밖에 자라지 않는다.


비록 여름 동안 머리카락이 좀 더 빨리 자라기 위해 텐트를 치거나, 바이오틴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하지만 대부분 성장을 조절하는 호르몬이지, 얼마나 자주 자르느냐가 아니다.


그러나 끝이 갈라지는 문제가 있는 경우 자주 트림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햇빛에 의한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당신의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하라.


태양은 당신의 모발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고 당신의 모발 관리 요법의 어떤 이점도 상쇄시킬 수 있다.


태양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면 머리카락이 더 오래 지속되고 색이 보존될 것이다.




비록 풍선이 당신의 머리를 풍성하고 풍만하게 보이게 하지만, 그것들은 실제로 당신의 머리를 상하게 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시원한 공기 세팅을 사용하고 드라이어를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이다.


나중에 솔질하기 쉽게 머리카락이 마를 때 손가락으로 매듭을 없애라.




만약 여러분이 수영을 하고 난 후의 머리카락의 질감을 좋아한다면, 웨이브룩을 얻을 수 있는 더 안전하고 편안한 방법이 있다.


염분 스프레이로 자신을 마케팅하는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것을 만들고 싶다면, 물 1컵에서 소금 1작은술의 용액을 만들어라.


라벤더 에센셜 오일 10방울을 넣어 마무리하고, 바다에서 영감을 얻은 혼합물을 즐기세요.




새로운 헤어 제품을 찾을 때, 주로 천연 물질로 만들어진 제품을 찾으십시오.


샴푸와 컨디셔너를 선택할 때 특정한 헤어 타입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다.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잘 맞는지를 발견할 때까지 다양한 제품을 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오늘 여러분과 공유되었듯이, 여러분이 정말 원하는 머리카락을 얻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건강하고 멋진 머리로 가는 길에 이곳에서 얻은 지식을 적용하십시오.


너는 단지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있다.


머지않아 너의 머리는 모든 친구들의 부러움이 될 거야.